YouTube Shopping을 통해 더 쉽게 제품을 태그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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크리에이터 여러분 안녕하세요,
어느새 한해가 빠르게 지나 연말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. 연말 시즌에 앞서 YouTube에서 쇼핑 콘텐츠를 더 쉽게 제작하고 태그해,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. 새로운 기능들과 이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바로 만나보시죠!
 
내 영상에서 가장 알맞은 시점에 제품을 태그해 더 높은 관심을 유도하세요
태그한 제품에 타임스탬프를 추가해 화면에서 원하는 시점에 제품이 더욱 눈에 띄도록 해보세요. 동영상 내에서 내가 좋아하는 기기나 리뷰 중인 메이크업 키트의 클로즈업 샷 등이 나오는 시점에 쇼핑 버튼이 표시되면, 태그한 제품에 대한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 2023년 9월 미국에서 진행된 실험에 따르면 제품이 태그된 동영상을 본 사람들은 동영상에 타임스탬프가 있을 경우, 타임스탬프가 없을 경우보다 제품을 2배 더 많이 클릭했습니다. 내 동영상에서 지금 바로 사용해 보세요. 
 
*타임스탬프 사용 방법:
'제품 태그하기' 섹션으로 이동하여 태그할 제품을 선택합니다. 
오른쪽 상단의 '타임스탬프 추가'를 클릭하고 타임스탬프를 추가합니다.
참고: 타임스탬프는 Shorts 동영상이 아닌 긴 형식 동영상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동영상의 길이는 1분 이상이어야 하며 각 타임스탬프 사이의 간격은 30초 이상이어야 합니다.
 
팬들이 좋아하는 제품에 대한 통계를 더 자세히 확인하고 판매를 촉진하세요
앞으로 몇 주 내에 걸쳐 채널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한 제휴 제품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. 
제품 수준의 판매 데이터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스튜디오로 이동하여 '분석' 탭을 클릭합니다.
'수익'을 클릭한 다음 '제휴 프로그램'을 클릭하여 판매 측정항목, 주문, 제품 섹션 클릭, 노출을 확인합니다. 
이 정보를 주문, 제품 섹션 클릭, 노출과 같은 실적 분석과 함께 사용하면 팬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이번 연말연시에 새로운 기능들을 활용해 좋은 실적을 거두실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. :)
 
감사합니다,
YouTube 도움말 커뮤니티 매니저 드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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